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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를 읽어주는 가장 큰 이유

One More Really Big Reason to Read Stories to Children

What is it about stories that make them so universally attractive?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읽어주는 가장 큰 이유

그들을 이렇게 보편적으로 매력있게 만드는 이야기에 관한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이 Google에 아이들에게 읽어주는 것,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에 관해 알려주는 웹 사이트가 끝이 없습니다. 꼭대기에 오르는 사람은 모든 연령대에서 자녀에게 반드시 읽어야하는 7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또 다른 제목은 더 부드럽게, 10가지 이유를 자녀에게 읽어 주어야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한개는 아이들에게 독서에 15의 이득을 목록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사이트에서 설명하는 혜택의 대부분은 독서가 당신과 자녀 사이에서 생성하는 따뜻함과 친밀감, 이야기로 열리는 대화와 상호 이해의 기회, 언어 및 사전 읽기 기술과 긍정적인 면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읽힐 때 읽는 태도. 이것들은 모두 좋은 이유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기사에서 왜 우리가 우리 아이들에게 읽어야 하는지에 관해 거의 언급되지 않은 이유에 중점을 두고 싶습니다. 그것은 모두의 가장 중요한 하나일지도 모른다. 실제로, 이 이유는 왜 인류가 모든 곳에서 소설에 끌리는 이유와 그 매력이 어릴 적 어린 시절에 나타나는 이유의 핵심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Stories는 복잡한 현실 세계를 탐색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순화된 시뮬레이션 세계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이해하는 데 가장 중요한, 가장 도전적인 현실 세계의 측면은 사회적 측면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욕구와 필요를 인식하는 방법, 우정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행동, 더 큰 사회의 존경을 받는 방법 등은 우리 모두가 악용과 사랑을 다루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만족스러운 삶을 살아 가야한다. 우리가 좋아하는 이야기와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야기는 모두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강의가 진행되는 방식으로 사회 세계를 탐색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명시적으로 설명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들은 암묵적으로 그것에 관한 것이므로 청취자 또는 독자는 각각 자신의 방식으로 교훈을 만들어야 합니다. 건설 수업은 명시적으로 부여된 수업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Fiction is not life, but “is a model, a useful simulation, of selves in the social world.”

소설은 삶이 아니지만 "사회 세계에서 자아의 모델이며 유용한 시뮬레이션"입니다.

 

이야기에 대한 매력은 인간 본성의 기본입니다. 역사적으로, 이야기는 오래 전에 서면 발전의 발달에 앞섰습니다. 정복자와 식민지 주의자에 의해 파괴된 것을 제외하고 모든 인간 문화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삶의 지침입니다. 글쓰기가 있기 전에 이야기는 대대로 구두로 전달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문화에 대한 신념과 가치에 대해 배웠습니다. 이야기가 없는 문화는 도덕적인 방향이 없는 문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인간 삶의 기본적인 갈등과 딜레마를 묘사하고 우리가 그들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자극합니다. 오늘날에는 글을 읽는 문화에서 이야기가 쓰여 지고, 미리 문화가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이야기가 있으며, 우리는 기억을 통해 구술하는 것보다 읽기를 통해 더 자주 전달합니다.

 

Stories Are Simulations of Life’s Challenges and Dilemmas

스토리는 삶의 도전과 딜레마에 대한 시뮬레이션입니다.

 

오래 전 Robert Lewis Stevenson은 예술에 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인생은 괴물이며, 무한하고, 비논리적이며, 급작스럽고, 격렬합니다. 예술 작품은 깔끔하고, 유한하며, 자족적이고, 합리적이며, 흐르며, 쇠약해진다. 생명은 미가공 천둥과 같이 무차별한 에너지로 부과됩니다. 예술은 신비한 음악가가 인위적으로 만든 공기처럼 훨씬 더 시끄러운 경험의 소음 중에서도 귀를 잡습니다. 그의 관점은 멀리 떨어진 추상화 된 생각이나 경험에 우리의 주의를 집중하기 때문에 이야기를 포함한 예술에 감사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생활의 성 가시고,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경험하고 그들을 더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심리학자인 키스 오틀리(Kieth Oatley)와 레이몬드 월(Raymond Mar)는 스티븐슨의 생각을 시적으로는 적지만 과학적으로는 허구의 시뮬레이션 이론에서 확장했다. 소설은 인생이 아니라 사회적인 세계에서 스스로를 모델링하고 유용한 시뮬레이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다른 시뮬레이션(:컴퓨터 모델)과 마찬가지로 허구의 이야기가 유익합니다(이 경우, 사회적 관계)의 기본 과정을 드러내는 동시에 예측과 설명을 가능하게 한다. 그들은 우리가 생물학적 진화에 의해 이야기에 특히 적응하도록 제안했다. 이야기는 사회관계에 관한 이야기에 관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야기는 우리가 그러한 관계에 대해 배우고 생각할 수 있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장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Stories can have an even bigger effect on us than documentaries that contain the same information.

스토리는 동일한 정보가 포함 된 다큐멘터리보다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그것을 이렇게 넣을 것이다. 이야기는 놀이의 한 형태이며, 모든 놀이와 마찬가지로 이야기에 대한 우리의 참여는 실제 세계를 협상하는 데 가치 있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습득하는 방법입니다. 우리가 이야기에 들어가면 우리는 믿을만하고 실제적인 결과가 없기 때문에 사고가 간단해지고 중요한 사건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기 때문에 우리는 도전과 경험을 할 수 있는 믿음의 세계에 들어서게 됩니다. 어려움을 보다 분명하게 생각하고, 보다 합리적으로 생각하고, 더 많은 통찰력을 개발하면 실제 경험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3마리의 작은 돼지가 그들의 어머니 집에서 보내지고 늑대에 의해 먹히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는 것과 같은 사건을 다룰 수 있습니다. 또는 Chicken Little이 하늘이 떨어지고 있다는 오해; 또는 Voldemort 경의 해리포터 재판; 또는 헉 핀(Huck Finn)의 도덕적 딜레마가 강을 따라 도망 다니는 노예 짐(Jim)과 함께 떠돌아다닙니다. 또는 첫사랑의 열정과 비합리성; 또는 우리가 사랑한다고 생각한 사람의 배신.

 

우리를 가장 끌어당기는 이야기는 사회적 상호작용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것은 어른들처럼 어린 아이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최근의 일련의 실험에서, 4살 어린 아이들은 실제 동물이나 사물에 관한 이야기를 통해 사람이나 사람과 같은 동물에 관한 이야기를 분명하게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또한 주인공들이 노력하고 있는 어떤 욕망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거나 극복해야 할 문제들을 가지고 있는 이야기를 선호했습니다. 그들은 한 사람의 솔로 활동에 관한 이야기를 통해 상호작용하는 두 명 이상의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를 선호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서로 상호작용하는 다양한 유해하고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해 배워야 할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그것이 만족스러운 삶을 위해 배워야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Stories Promote the Development of Empathy

이야기는 공감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공감은 많은 심리학자들에 의해 도덕을 위한 생물학적 기반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공감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어느 정도 세계를 보고,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그 사람이 경험하고 있는 것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감각과 어떤 면에서 다른 사람의 슬픔이나 두려움을 느끼는 것은 그 사람을 도우려는 첫 번째 단계이며, 다른 사람의 기쁨을 느끼는 것은 그 기쁨을 가져다주는 데 도움이 되는 보상입니다. 유아조차도 다른 사람의 울음에 대한 응답으로 울 때와 같이 원시적 인 공감의 형태를 보여줍니다. 아동이 발달함에 따라 조건에 따라 감정 이입 능력이 커지거나 위축 될 수 있으며 조건에 따라 다양한 경로를 따라 발전 할 수 있습니다. 감정 이입의 성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조건 중 하나는 아이들이 듣거나 나중에 읽는 이야기로 구성됩니다.

 

When you read stories to your children, you may be providing them with wonderful opportunities for moral growth.

자녀들에게 이야기를 읽을 때 도덕적 성장을 위한 훌륭한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독일 문학의 전문가인 Fritz Breithaupt는 청취자 (또는 독자)가 하나 이상의 이야기의 등장 인물을 자동으로 식별하므로 공감의 발전을 위한 강력한 수단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신원을 확인함에 있어 경청자는 주인공의 슬픔, 기쁨, 승리, 패배, 윤리적 갈등을 대변한다. 따라서 스토리에 몰두하는 것은 공감을 통한 지속적인 운동이 될 수 있습니다. Little Pig 또는 Harry Potter가하는 일을 배우는 것 외에도 실제와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청취자는 이야기 내에서 행동하고 결과에 영향을 줄 수는 없지만 감정을 경험하고 그 감정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청취 또는 독서는 정신적으로 활동적이지만 육체적으로 수동적이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그렇게 많이 발생하지 않는 사고와 반성을 조장합니다. 실생활에서의 행동 유도, 스트레스에 의한 유도 또는 자아 방어가 바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할 수없는 허구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느끼고 반영하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자신과는 전혀 다른 사람들을 포함하여 우리가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과 관련된 많은 연구 조사는 이야기가 공감의 발전을 촉진한다는 견해를 지지합니다. 한 일련의 연구에 따르면, 많은 양의 소설을 읽은 사람들, 특히 대인 관계를 다루는 유형의 허구는 허구보다 논픽션을 더 많이 읽는 유사한 사람들보다 공감의 다양한 방법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토론토의 저소득 지역에서 실시된 실험에서, 4세 아동이 그 관점에서 다른 사람의 관점과 이유를 취하는 능력은 부모가 많은 이야기를 들었을 때 중재의 결과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1970년대 미국에서 실시된 또 다른 실험에서, 주인공이 흑인 아동이라는 이야기를 들음으로써 흑인 어린이에 대한 백인 아동의 태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1960년대 미국에서 실시된 또 다른 실험에서 다민족 독자의 이야기를 읽은 백인 2학년 학생들은 모든 아이들이 백인이었던 전통적인 독자의 이야기를 읽은 사람들보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에 대해 더 긍정적인 태도를 나타냈습니다.

 

따라서 자녀에게 이야기를 읽을 때 도덕적 성장을 위한 훌륭한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야기를 듣고 실생활의 실제 문제에 직면했을 때의 행동 방식을 상상하며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는 법을 배웁니다. 이야기는 아이들이 자기애를 극복하고, 사회 세계를 확장하며, 광범위한 다른 사람들과 식별하는 법을 배웁니다by Peter Gr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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