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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화가 너무 빡빡하고 통제력, 시도해 볼 팁과 기법 모음

 

회화가 너무 빡빡하고 통제력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시도해 볼 팁과 기법 모음은 좀 더 느슨한 스타일로 작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을 시도해 보지 않고서 기술을 버리지는 마세오. 가능성이 희박하거나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결과에 매우 놀랄 수 있습니다. 물론, 일하는 방식을 갑자기 느슨하게 하는 '마법의 방법은 없습니다. 페인팅의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추구해야 할 목표입니다.


그러나 실천과 끈기를 통해 달성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잘못된'손을 사용하라

왼손잡이인 경우 브러시를 오른손에 넣고 오른 손잡이인 경우 왼쪽에 둡니다. 어색함을 느낄 것이며, 당신이 지배적인 손으로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게 칠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조정 부족은 또한 자동 페인트 모드로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나는 사과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당신 앞에 있는 이상적인 사과를 페인트 합니다.

 

● 어둠 속에서 하라

어둠을 완전하게는 아니지만 빛을 줄입니다. 자세히 볼 수는 없습니다. 한쪽 (강한 빛)의 강한 램프로 정물을 밝게 합니다. 또는 빛을 바꿀 수없는 경우에는 피사체의 밝음과 어두움이 강해지도록 눈을 가늘게 스쳐 봅니다.

 

 물건을 내려놓라

우리의 두뇌는 누락된 세부 사항을 작성하는데 매우 능숙하므로 모든 일을 내려놓을 필요가 없습니다피사체를 오랫동안 열심히 살펴보고, 필수 비트가 무엇인지 결정합니다. 이것들을 내려놓고, 당신이 더 자세한 것이든 아닌지를 결정합니다. 무언가의 본질을 포착하는 것이 얼마나 필요한지 당신은 놀랄 것입니다.




 

 도장을 하지 마라

개체는 3차원이며 윤곽선이 없습니다이것에 대해 잘 모르겠다면 몸을 보고 개요가 있는지 또는 3D인지 확인하십시오. 예를들어 볼 때 '가장자리'가 있습니다. 다리가 움직이지만, 이렇게 바뀝니다. 외곽선을 그린 다음 (또는 그림을 그려 넣은 다음) 채우지 않고 전체적으로 오브젝트를 페인트합니다.

 

 페인트를 떨어 뜨려라

브러쉬를 많이 흘린 채로 붓고 '올바른'곳에 페인트칠을 합니다. 물방울을 정리하지 않습니다

 

 재교적 색상을 사용하라

정확한 색상을 가지고 있는지 걱정하지 말고, 일부는 완전히 비현실적입니다. 피부색이 아닌 원하는 색으로 자화상을 그립니다. 그 결과는 아마도 훨씬 더 감동적일 것이고 확실히 극적일 것입니다.

 

● 물로 페인트 칠하기

먼저 깨끗한 물로 피막을 칠합니다(오일을 사용하는 경우가 아닙니다!). 젖은 부분으로 흐를 색상을 도입합니다. 페인트가 퍼지기를 멈추지 말고 색깔이 '틀린'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결과가 마음에 드는지 봅니다.

 

 마스킹 오일을 바르라

마스킹 유체를 사용하면 수채화 영역을 차단하게 됩니다. 실수로 페인트 칠하는 것을 염려 할 필요가 없습니다예를 들어, 흰 데이지의 꽃잎을 페인트 칠하는 대신에 먼저 꽃잎을 페인트하여 유체를 마스킹합니다. 그런 다음 마스킹 액을 문지르면 하얀 꽃잎이 깨끗하게 보이도록 자유롭게 페인트 할 수 있습니다.

 

 큰 브러쉬를 사용하라

큰 브러시로 페인팅하면 세부 묘사하기가 어렵습니다. 커다란 브러시로 팔 전체를 사용하여 광범위하고 획기적인 스트로크를 만들어 봅니다. 둥근 것이 아닌 플랫 브러시를 사용합니다. 그리기 스트로크의 너비를 크게 늘리려는 것입니다.

 

 긴 브러쉬를 사용하라

 적어도 미터야드 길이의 막대기를 가지고 브러시 핸들에 붙입니다. 큰 종이를 바닥에 둡니다. 이제 페인트 칠합니다. 긴 브러시 핸들은 손과 팔의 움직임을 과장하여 보통 종이보다 더 오래 자국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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